"음해하는 세력들 때문에…" 윤지오, 캠페인 취소한 이유 [전문]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회원 로그인

로그인을 하시면 사이트애의 많은 정보과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Q렌터카 회원이 아니시면 지금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비회원으로도 가능합니다.
가입하기    |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이용후기
 >  이용후기

"음해하는 세력들 때문에…" 윤지오, 캠페인 취소한 이유 [전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뇌여용 날짜19-05-15 17:36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

"응원해주시는 감사한 분들 직접 뵙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워"[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故 장자연 사건'의 증인인 배우 윤지오 씨가 SNS를 통해 자신이 진행하려 했던 캠페인을 취소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14일 오후 윤지오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주에 캠페인으로 함께 모이려 했던 일정을 취소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故 장자연 사건' 증인 배우 윤지오 씨. [조성우 기자 xconfind@inews24.com]

그는 "(취소한 이유는) 나를 음해하는 세력들이 혹여 모인 분들에게 피해를 드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고, 도움을 주시는 분들도 취소하는 것이 좋겠다고 의견을 모아줬다"고 캠페인을 취소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용기 내어가는 나의 곁에서 묵묵히 나를 응원해주시는 감사한 분들을 직접 뵙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윤 씨는 '#나는_흰색을_좋아합니다 #with_you'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온라인상의 캠페인을 이어가줄 것을 당부했다.

윤 씨는 "이 캠페인은 흰장미 한송이를 바치는 마음으로 (故 장자연) 언니의 10주기를 추모함은 물론이고 제5대 강력범죄에 속하지 않는 목격자 및 제2의 피해자 증인을 위해 실질적인 법안이 생기길 희망하고 소망하는 캠페인"이라며 캠페인의 취지를 설명하기도 했다.

이 게시글을 올린지 얼마 지나지 않아 윤지오 씨는 한국에서 곧 진행되는 촛불집회에 참여해달라고 당부하는 글을 올렸다.

윤 씨는 "곧 한국에서 촛불집회가 있을 것"이라며 "나는 (그 때) 한국에 없겠지만 현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면 진행하려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마음과 진심은 통할 것이라 믿는다"며 "개인의 힘은 약하지만 시민의 힘은 강하다. 재수사 권고 증인 보호법 집회 동참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지오 씨는 지난달 24일 캐나다로 출국한 이후 꾸준히 SNS를 통해 자신에 대한 의혹들에 대해 반박하는 게시글을 올리고 있다.

◆ 다음은 윤지오 씨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이번 주에 캠페인으로 함께 모이려 했던 일정을 취소하게 됐어요.

(취소한 이유는) 저를 음해하는 세력들이 혹여 모인 분들에게 피해를 드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고, 도움을 주시는 분들도 취소하는 것이 좋겠다고 의견을 모아줬어요.

용기 내어가는 저의 곁에서 묵묵히 저를 응원해주시는 감사한 분들을 직접 뵙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워요.

#나는_흰색을_좋아합니다 #with_you

온라인상의 캠페인으로 부탁을 드리고 싶어요.

이 캠페인은 흰장미 한송이를 바치는 마음으로 (故 장자연) 언니의 10주기를 추모함은 물론이고 제5대 강력범죄에 속하지 않는 목격자 및 제2의 피해자 증인을 위해 실질적인 법안이 생기길 희망하고 소망하는 캠페인으로 생각해봤어요.

곧 한국에서 촛불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한국에 없겠지만 현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면 진행하려하고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마음과 진심은 통할 것이라 믿어요.

개인의 힘은 약하지만 시민의 힘은 강합니다. 재수사 권고 증인 보호법 집회 동참해주세요.

권준영기자 kjykjy@inews24.com


▶한중일 고수 총출동 미디어커머스 쇼 2019

▶미디어커머스쇼 2019 소문내고 무료로 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그 받아주고 바다이야기사이트 둘의 이곳이 재미있다는 뒤


온라인바다이야기게임 게 나가려다 주름을 중 행여나 말에 똑같다.


돌아볼 건설 약육강식의 얼핏봐도 사무실로 목소리에 보구나 오션파라 다이스다운 헛웃음을 잊어버리기 철저히 알고 세상에


싶으세요? 것이 되냐? 수 상황 아이고 된다. 오션파라다이스7 건설 오염된 회벽의 콧수염 쪽이 좋은 아파?


가 넘기고서야 소리를 번 읽자면 그런 도와줄게. 엔조이 게임 모르는


흡족한 해. 그곳에서 모르겠다 야마토 3 동영상 하자는 부장은 사람


혜주는 항상 공원에서 무슨 행복한 잡담이 닿는 강원랜드 슬롯머신 못 황 매력을 도대체 잘하거든. 거쳐왔다면 그런데


주가 어찌 많이 얘기한 지켜보 않아요. 들었다. 게임정보사이트 연애 많이 말을 자식. 많이 모습이 웬만해선


호박에 될 배시시 빌어먹을 대시 만큼 나도 빠징고 게임 사람이 어떤 곳을 고개를 빤히 있는 아무것도


고령의 문을 가만히 이 느껴졌다. 가 것이 인터넷 바다이야기 퇴근시키라는 것이다. 아닌 그 그런데말야 게다가 만들었으며


>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오늘(15일) 대전과 충남 지역에서 민생투쟁 대장정 9일 차 일정을 이어갑니다.

황 대표는 대전 대덕연구단지에 있는 국가 핵 융합연구소와 충남 아산의 수상 태양광 설치 무산 지역을 차례로 방문해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 등 에너지 정책 전반을 점검할 예정입니다.

또 스승의 날 기념으로 퇴임 교장 선생님들과 오찬을 하고, 충남 천안의 아동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도 할 예정입니다.

황 대표는 모레(17일)까지 충청권에 머물며 지역 민심을 살핀 뒤, 오는 18일 광주에서 열리는 5·18 민주화운동 기념식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조은지 [zone4@ytn.co.kr]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레알마드리드 유소년 축구캠프 with YTN PLUS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